※ 본 사이트는 비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
※ 게시를 원하실 경우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신 후 EPKI인증서(업무포털) 로그인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※ 게시를 원하실 경우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신 후 EPKI인증서(업무포털) 로그인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이곳은 교육현장에서 교원과 학생과의 귀감이 되는 사례, 지역사회와 각급학교 교직원들의 미담 사례 등 칭찬과 감사의 말을 전하는 곳입니다. 글을 탑재할 때는 상업용 광고, 음란, 욕설, 도배성 글, 비방 등 게시판 운영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게시하지 않도록 유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- 본사이트는 대한민국 저작권법을 준수합니다.
작성자는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과 타인의 저작권를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에 대하여는 등록할수 없으며, 만일 이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. - 게시판에 글쓰기를 하는 경우, 본문 또는 첨부파일내에 개인정보(주민등록번호, 성명, 연락처 등)가 포함되어 게시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개인정보를 포함하여 게시하는 경우에는 불특정 다수에게 개인정보가 노출되어 악용될 수 있으며, 특히 타인의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2022. 좋은수업 실천연구 2차 수업안(6학년 영어)-도교육청 11/3일 탑재
작성자 : 김지연
작성일 : 2022-11-22 PM 01:21:32
조회수 : 19
기관명 : 대불초등학교
**도교육청 좋은수업에 11/3일 탑재하여 다시 탑재합니다.(첨부파일)
단원
|
11. Why are you happy?
|
차시
|
1/6
|
||
수업대상
|
6학년2반(남:12명,여:16명,계:28명)
|
수업자
|
김지연
|
||
본시 주제
|
감정의 이유를 묻고 답하는 말하기
|
교과서
쪽수
|
158~159
|
||
성취기준
|
일상생활 속의 친숙한 주제에 관한 간단한 말이나 대화를 듣고 세부 정보를 파악 할 수 있다.
|
||||
교과 역량
|
영어 의사소통 역량,
공동체 역량
|
인성 요소
|
공감,이해
|
||
학습 목표
|
감정의 이유를 묻고 답하는 말을 듣고 이해할 수 있다.
|
||||
교수ㆍ학습
자료
|
동영상, PPT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