잘못된 서비스의 시정 및 보상 조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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불친절, 불편함 등을 유발한 경우
> 행정팀장(☎470-4150)으로 연락하여 주시면 즉시 시정하고, 정중한 사과와 함께
> 해당 직원에 대한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2일 이내에 알려드리겠습니다.
> 3회 이상 지적이 누적될 경우 사실 확인 조사 후 주의 등 인사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.
담당자의 착오로 2번 이상 민원처리를 번복할 경우
> 정중한 사과와 함께 우선적으로 업무를 처리해 드리고, 소정의 상품으로 보상해 드리겠습니다.
민원서류가 기한 내에 처리되지 못한 경우
> 신고 접수 또는 사실 확인 후 정중한 사과와 함께
> 1시간 이내에 지연 처리 사유와 처리 예정일을 정확히 알려드리겠습니다.
> 1일 이내에 처리하여 민원인에게 처리 결과를 직접 전달하여 드리겠습니다.